본문 바로가기

대학이야기/수업과 과제

2009년 어느 봄날에, 주경복 교수님과 비평커뮤니케이션 수업


2009년 어느 봄날, 아주 날씨 좋은 수요일...

우리네 일상을 파고든 '신자유주의'에 대한 생각들을 나누는 수업이었다.
<비평커뮤니케이션>수업은 참 재미있었다.
 

오랜만에 든 필름카메라로 오랜만에 만나는 야외수업을 찍어보았다.

 성은이형의 발제전.. 사진을 찍겠다는 양해를 구하고. 다같이 찍어본다잉 ㅎㅎ

 신자유주의의 개괄적인 역사^^ 를 설명하시는 주경복 교수님

 비평커뮤니수업엔 유난히 누나들이 많다. 아니 문과라 그런지 여학우들이 대세...

 

각자의 삶에서 느끼는 변화, 생각들을 나누는 시간